MRHR 미래HR컨설팅

글로벌메뉴

뉴스

  • 공지사항
  • 교육현황
  • 포토갤러리
  • VOD
  • 보도자료
  • 자료실
  • 남원장의 강의다이어리

CUSTOMER CENTER

주중 : 09:00 ~ 18:00

서울
02-6748-2807
부산
051-751-2807
H.P
010-6396-7960
업무종류 후 & 공휴일도 OK!
Service Academy MRHR
서비스 아카데미 미래HR컨설팅에서 여러분의 경쟁력을 업그레이드 하세요,

교육현황

home > 뉴스 > 교육현황
 
작성일 : 20-11-09 12:23
동김해새마을금고, 화난고객 진정시키기
 글쓴이 : 남정아
조회 : 360  





재작년 ~ 작년 교육을 하셨던 서김해새마을금고 전무님의  적극적인 추천으로 교육을 의뢰하게 됐다고

하셔서 감사하기도 하고 쪼금 부담도 되기도 한 교육이었습니다^^


오늘 교육주제는 '화난고객 진정시키기'

어짜피 발생한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기는 어려워도 적극적이고 적절한 초동대처만 잘한다면 생각보다 휠씬 문제를 잘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~

시간이 부족해서 좀 아쉬웠습니다만 그래도 업무하시는데에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~

참, 돌아오는 길에 네비가  말썽을 부리는 바람에  깜깜한 시골길에서 완전 미아될뻔 했네요...ㅜㅜ

역시 밤운전은 좀 많이 힘들어요...ㅜㅜ

아무튼 오늘  모두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~^^




댓글수(0) | 조회(360)
 
 


Total 463
번호 제   목 날짜 조회
463 사상구장애인복지관, 감성커뮤니케이션스킬 교육 11-09 364
462 동김해새마을금고,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11-09 361
461 신세계백화점, 직장내 근무예절교육 11-09 348
460 아우름필라테스, 기본에 충실한 CS교육 11-09 346
459 (CS교육) 서울옥션, 기본에 충실한 CS교육 05-27 1676
458 (CS교육) KT텔레캅, 기본에 충실한 CS교육 05-27 1586
457 (직장내 근무예절교육) 부산YMCA, 직장내 근무예절교육 05-27 1624
456 (CS교육) 서김해 & 북김해 새마을금고, 기본에 충실한 CS교육 05-27 1649
455 (CS교육)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,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01-11 1801
454 (CS교육) 부산디자인센터, 소상공인을 위한 CS교육 01-11 1874
453 (직장예절교육) 하이코어, 직장내 근무예절교육 01-11 1768
452 (CS교육) 경희사이버대학교 불만고객 응대기법교육 09-30 1960
451 (감성 커뮤니케이션스킬 교육)부산지방우정청 감성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 09-30 1848
450 (CS교육) 쉬림프팩토리,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09-30 1874
449 (CS교육) 쉬림프팩토리, 기본에 충실한 CS교육 09-30 1837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