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RHR 미래HR컨설팅

글로벌메뉴

뉴스

  • 공지사항
  • 교육현황
  • 포토갤러리
  • VOD
  • 보도자료
  • 자료실
  • 남원장의 강의다이어리

CUSTOMER CENTER

주중 : 09:00 ~ 18:00

서울
02-6748-2807
부산
051-751-2807
H.P
010-6396-7960
업무종류 후 & 공휴일도 OK!
Service Academy MRHR
서비스 아카데미 미래HR컨설팅에서 여러분의 경쟁력을 업그레이드 하세요,

교육현황

home > 뉴스 > 교육현황
 
작성일 : 19-01-11 14:22
(CS교육)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, 화난고객 진정시키기
 글쓴이 : 남정아
조회 : 355  



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 CS관련 업무를 보시는 직원분들과 함께 CS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.


총 2차수로 진행되었는데요, 1차는 전화응대 기법교육, 2차는 화난고객 진정시키기


퇴근후에 진행된 교육이라 많이들 피곤하신 모습을 보는게 저로서도 좀 힘들었습니다....ㅠㅠ


혹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밝은 낮에 초롱초롱한 직원분들의 눈을 보며 진행해보고 싶습니다~~^^


그래도 열심히 경청해주신 직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^^




댓글수(0) | 조회(355)
 
 


Total 459
번호 제   목 날짜 조회
459 (CS교육) 서울옥션, 기본에 충실한 CS교육 05-27 141
458 (CS교육) KT텔레캅, 기본에 충실한 CS교육 05-27 132
457 (직장내 근무예절교육) 부산YMCA, 직장내 근무예절교육 05-27 125
456 (CS교육) 서김해 & 북김해 새마을금고, 기본에 충실한 CS교육 05-27 133
455 (CS교육)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,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01-11 356
454 (CS교육) 부산디자인센터, 소상공인을 위한 CS교육 01-11 369
453 (직장예절교육) 하이코어, 직장내 근무예절교육 01-11 360
452 (CS교육) 경희사이버대학교 불만고객 응대기법교육 09-30 554
451 (감성 커뮤니케이션스킬 교육)부산지방우정청 감성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 09-30 537
450 (CS교육) 쉬림프팩토리,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09-30 529
449 (CS교육) 쉬림프팩토리, 기본에 충실한 CS교육 09-30 481
448 (비즈니스매너교육) 동의대학교 소공인 CEO과정 비즈니스매너교육 09-30 475
447 (CS교육) 국립김해검역소, 기본에 충실한 CS교육 07-08 727
446 (CS교육) 코레일관광개발, 기본에 충실한 CS교육 07-08 628
445 (감성커뮤니케이션 스킬) 한국해양대 해사산업연구소, 감성커뮤니케이션 스킬 07-08 677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