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RHR 미래HR컨설팅

글로벌메뉴

게시판

  • 교육소감
  • Q & A
  • 지금은 교육중

CUSTOMER CENTER

주중 : 09:00 ~ 18:00

서울
02-6748-2807
부산
051-751-2807
H.P
010-6396-7960
업무종류 후 & 공휴일도 OK!
Service Academy MRHR
서비스 아카데미 미래HR컨설팅에서 여러분의 경쟁력을 업그레이드 하세요,

지금은 교육중!

home > 게시판 > 지금은 교육중!
 
작성일 : 15-08-23 17:00
경남개발공사, 불만전화 응대기법 교육중입니다~
 글쓴이 : 남정아
조회 : 3,129  




쉬는 시간에 보여드린 '토토가 엄정화편'

엄청 열중하시고 보셨는데, 끝나고 제가 나타나서....

정말 죄송했습니다...ㅠㅠ





전체교육시간이 짦아 할까말까 망설였던 조별 미션타임~

아이고!

그런데 안했으면 어떡할뻔 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만큼 엄청엄청 열심히 해주셨어요~




정해진 시간을 넘길만큼 열중하고 계십니다~^^





드디어~ 조별 발표시간

일명, 메소드연기로 직원여러분의 엄청난 호응을 끌어내신 보일러 전문(?)팀

정말 잘하셨어요!




약간의 감성적접근이 필요하다는 feedback을 받으셨던 첫번째 조~

그래도 잘하셨어요~^^





강의 중간중간 내드린 문제중에 2개나 맞추셔서 2번이나 저랑 하이파이브하셨던 예쁜 분~





아이고~ 사진 좀 찍자구요~

제 사진은 찍으시면서 왜 본인은 안찍히려고 하시는지~ ㅋ ㅋ





한번도 한눈을 안파시고 적극 경청해주셨던 선생님들~

정말 감사드립니다~

강의내내 엄청난 힘을 주셨습니다~^^




에궁.... 강의들으시는 동안은 계속 스마일이셨는데, 사진 찍는다니 급 정색하신 차장님~

옆에 계신 신입여직원분~ 필기도 열심히 하시고 대답도 잘해주시고~

이쁨 많이 받으시겠어요~

급정색하신 차장님~ 많이 예뻐해주세요^^




업무시간중에 진행된 관계로 전 직원분이 참석하시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습니다.

오늘 교육이 모쪼록 여러분들의 고객응대에  크고작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

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~^^






댓글수(0) | 조회(3,129)
 
 


Total 11
번호 제   목 날짜 조회
11 경남개발공사, 불만전화 응대기법 교육중입니다~ 08-23 3130
10 멕켄헬스코리아, 직장내 근무예절 교육중입니다~ 04-23 3786
9 삼창감정평가법인, 감성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중입니다~ 04-23 2849
8 에쓰푸드,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교육중입니다~ 04-23 2506
7 (사)부산광역시버스운송조합, 친절한 전화응대과정 교육증입니다~ 10-10 2274
6 몽고장유 CS센터,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교육중입니다~ 10-10 2304
5 하이코어 직장내 소통커뮤니케이션 교육 09-21 3569
4 서울올림픽파크텔 직장내 소통커뮤니케이션 교육 09-21 3060
3 퍼지네이블 매니저 '서비스 & 리더쉽역량 향상과정' 07-11 3154
2 봉생병원 조직활성화 교육 02-27 3422
1 우리원헬스케어 오픈전 서비스교육 02-26 409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