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? 임익희님
한자한자 소중하게 남겨주신 교육후기, 감사합니다^^
보통 백화점에서 근무하시는 직원분들은 CS교육을 주로 받으시기 때문에 이번 직장내 근무예절교육이 조금은 무겁게 느껴지기도 하셨을거 같습니다.
하지만 저는 직원상호간의 관계가 외부고객과의 관계보다 더 중요하고 먼저 선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1인이랍니다.
특히 호칭부분은 처음에는 많이 어색하기도 하실겁니다.
그동안 안해왔던 모습이니까요...
그래도 조금만 참고 해보시면 오히려 그전으로 돌아가는게 더 어색한 날이 올거라고 분명히 확신합니다.
날이 너무 덥지요?
백화점은 여름이 성수기라고 하더군요...
많이 힘드시겠지만 건강도 잘 살피시고 씩씩하게 이번 여름 나시길 바라겠습니다.
저는 또 다음기회에 인사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^^
>
>
> 안녕하세요
> 신세계 백화점 트리니티 레스토랑 임익희 입니다
>
> 며칠전 에직장에서 동료간의 호칭이나
> 지켜야 될 예절등에 대해 교육을 받게 되었습니다.
>
> 교육을 듣다 보니 그동안 후임자들에게
> 무심결에 편하게 호칭없이 부르던 것이
> 잘못 되었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.
> 가장기본적인 부분을 못했다는 것에 대해
> 부끄러울 따름 입니다.
>
>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과 서로 의논하여
> 가장 기본적인 호칭 문제부터 바로 잡아가려 합니다.
> 아마 아직은 어색하고 헷갈릴수 있지만 천천히 바꾸다
> 보면 자연스럽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.
>
> 앞으로 더욱 유익한 교육 부탁드리며
>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~~~
>